산행(山行)2015/용문중원산연합산행

용문중원산 서울세연,원주어울림산악회연합산행

녹수청산綠水靑山 2015. 11. 2. 21:18

용문중원산(中元山)서울세연,원주어울림산악회연합산행

 

 

중원산 서울세연,원주어울림산악회 연합산행기념촬영                (언제 : 2015.11,01일 일요일 오전 용문중원산 40명)

 

중원산 정상정복자들 환희 ㅎㅎㅎ

 

 

 

 

 

나 찍사도 정상도착 내가안가면 사진읍다 할까바 뛰다라같지롱 ㅋㅋㅋㅋ 

 

  오전9시 중원산입구 버스회차하는 주차장쉼터에서 일출준비를 하느라 식사를 못하신문들을 위해서 전날저녁에 도토리묵을만들어간 도토리묵과 홍어회로 막걸리한잔곁들여 허기를 체운후 차량으로 중원산등산로입구로이동 산행준비를한다,  한쪽에서는 ???

 

 

 

 

회원님들 시장하신지 준비해간간식이 금방 바닦이나버렸다, 우찌되었던 맛있게들 잡수셔서 기분은좋다 ㅎㅎㅎ

 

 

 

등산로입구 주차장  하산후 식사를 예약해놓은 능이버섯국밥집사장님이 직접 끓여오신 약초한방차를 한잔씩따라준다

 

출발전 등산코스도를 보면서 코스를 숙지해본다 이탈시 안전산행을 위해서 ~~~

 

 

 

 

산행시직전 연합산행기념사진촬영을 한후 선두를시작으로 산행시작

 

 

오늘 중원산연합산행은 회원님들이 많이참석해주셔셨다 안전이최우선인관계로 최단거리인 3코스(3급)코스로 정하고 일직하산후 식사를하고 남은시간에 족구시합을 하기로했다 (장소는 체육공원 사전사용허가후사용) 

 

울굿불굿 떨어진낙엽을 카패트삼아 밟으면서 산행을시작 중원폭포도착 날싸가문탓에 흘러내리는 계곡물이 말라버렸다 졸졸졸

 

 

 

 

폭포의 고인물에는 낙엽이 떠있는 풍경

 

 

이곳 도일봉과 사리봉 중원산으로 갈라지는 갈림길이장표 우리일행을 중원산으로 오르막길이시작된다,

 

 

 

등로옆숫가마터에서 잠시휴식을한다음 다시진행 곱게물든단풍이 아래는다떨어졌는데 6부능선쯤에 보기좋게 물들어있다

 

 

중간쯤 너덜지대등로를 지나면서 서리를 맞고 떨어진 참다래가 보여서 주워먹으보니 세콤달콤 맛이참좋다, 문론 다람쥐식량은 놔두고  ㅎㅎㅎ 

 

중원산 능선안부를 지나 중원산으로가면서 암벽을 타고 올라오늘 회원님 소나무를잡아라 미끄러지지않게  ㅎㅎㅎ

 

바위 위에 올라서서 활시위를 당겨본다 어디가 표적이될까 지나간10개월간의 나뿐일은 잊어버리고 좋은일은추억으로 간직하고 새로운 11월을 맞이하면서 아름다운 아줌시 가숨에 정조준 활시위를 ????  

 

후미그룹 휴식을 하면서 즐거워하는모습 빨리따라오소 ~~~

 

 

산행시작 1시간50분(휴식포함) 중원산정상도착 표석석뒤로 보이는 중계탑안테나서있는곳 용문산정상(사십봉)

 

주위조망도좋다  정상정복한 회원님많이의 희열을 만킥해본다....  만~~~세 

 

 

 

어울림회장님 입속에는무얼 넣고 뉘기와 통화를 하시남유 이모양이 거시기 ㅋㅋㅋㅋ

 

어울림회원님들 정산도착을 축하합니당 ~~~

 

포즈가 멋있습니당 ㅎㅎㅎ

 

 

오는길에 활시위를너무 많이하고 오셨남 표지석을 붙들고 놓지를 안으시냉  꼭붙잡고 놓지마셩 ㅎㅎㅎ 

 

세연회원님 도한분도착 손을들 어봅니다 정상도착 만만세 ㅎㅎㅎ

 

어울림 회장님의 멋진포즈 진사가누기여 잘박았네 ㅋㅋㅋ 

 

중원산정상 해발800m표지석 과  헬기장

 

 

만세 사진한컷더 찍고 750m 의 미끄러운 낙엽,로프지대 등로를 따라 능선안부까지회귀 중식타임

 

정상까지 같다온세 밥상이차려졌당 언으가서 나도 묵어야징 푹신푹신한 낙엽방석위에 앉아

 

 

 

 

 

식사를마친후 하산길 곱게물든 낙엽을 찍어보았다, 이것으로 중원산산행을 마친후 해단식 장소인 용문역앞 능이버섯국밥집으로이동

 

산행을 마친후 용문역앞 능이버섯국밥집에도착 사전예약 ~~~

 

국밥집안 자리에 앉아서 음식을기다리면서 산행여담을 해본다 

 

 

 

능이버섯 전골이 끓으면 국수를 쌂아먹은후 남은국물에  비빕죽을 쒀먹는다 

 

중간에 푹삶아진 누드닭을 한마리 안주삼아 먹고 

 

 

회식(해단식)을 하면서 세연회장님과 어울림회장님의 인사씀 경청 

 

전골과 국수,죽,닭을 다먹은뒤 후식 능이버섯비빕밥 요것까지치우면 끝  배불러 ㅎㅎㅎ

 

식당안에는각종 한약제료가 봉지에 메달려있다.

 

식사를끝 낸다음 마음씨좋은사장님 버섯을 한봉지씩 주신다,,,,

 

 

 

집은허술하지만 맛좋고 마음시좋은 사장님때문에 금년만 세번째 또다시찿아 올것만같다,,,

 

 

해단식을마친후 체육공원으로 이동 서세연팀과 원주어울림팀의 족구시합 원주어울림 승 역대전적 전승

족구시합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다 폰밧데리마져 소진되는 바람에 다른회원님들 혹시자료있으면 보네주시면 감사

서울세연,원주어울림 연합산행 안전산행 해주셔서감사하구요 내년에 또다시연합산행을 기대하면서 즐거운산행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