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화(꽃)2011/매 발 톱 꽃1

매 발 톱 꽃 1

녹수청산綠水靑山 2011. 6. 10. 18:57

매 발 톱 꽃1

 

함백산만항재(해발1330m) 지난번다녀올떄 꽃망울이 맺혀있던 하얀 매발톱꽃이 오늘은 활짝피었다.

지난봄에피었던꽃은다지고 아직까지는 새로운꽃이 많이보이지않는다 꽃쥐손이, 은방울꽃,벌개덩굴

등 지난번에 사진에다담은꽃이다. 오늘은 새로운꽃이없어서 매발톱꽃만 몇장사진에담아왔다...

 

흰매발톱꽃                                                                      (탐방일: 2011.06.10일금요일) 

 

 

 

 

 

 

 

 

 

 

 

 

 

6


삼각관계 - 강진

누군가 한사람이 울어야 하는사랑의
삼각형을 만들어놓고 기로에선세사람 세사람
사랑을 고집하면 친구가 울고 우정을따르자니
내가우네 사랑이 우네 하필이면왜내가 너를
하필이면 왜 내가너를 사랑했나 우는 세사람

누군-가 한사 -람-이 울어야 하는-사랑의
삼 각형을-만들어놓고 기로에선세사-람 세사람
사랑을 고집-하- -면 친구가울-고 우정을
따르- -자- -니 내가우네 사랑-이-우-네
하필이면-왜내가너를
하필이면-왜내가너를 사랑했나-우는 세-사람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