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화(꽃)2013/함 백 산 흰얼레지2

함백산흰얼레지2

녹수청산綠水靑山 2013. 5. 7. 15:06

함백산흰얼레지2

 

어제오후 함백산 흰얼레지꽃을 만나고온후 오늘아침새벽에 다시 흰얼레지꽃을 만나기위해서 함백산을 다시찿았다.함백산 도로를따라 올라가는중 태백연화산과 백두대간 매봉산까지 운해가 도시를 덮고있어 잠시 주차를한후운해사진을찍은후 어제 보았던 함백산 흰얼레지꽃이피어있는곳에도착 어제활짝피어던 흰얼레지꽃이 밤새 기온이떨어져서그런지 다시꽃이 오물어들어 햇빛이 따뜻하게비추고 기온이올라가야꽃이 필것같아 기다리면서 주위레핀야생화꽃을찿아다녀보았다, 주위에는 갈퀴현호색, 회리바람꽃, 나도바람꽃,족도리풀이보여서 사진을 찍고 9시까지 2시간여를기다려보았으니 꽃이 필것같지않아 다시집으로왔다가 11시경다기찿아가보았다. 그때까지도 야생화꽃사진을찍으러온사람들이보이지않아 꽃이있는장소로가보았다 역시기대한데로 흰얼레지꽃이 활짝피어 꽃잎이 뒤로말려서올라가있고 꽃술은땅을향해 피어있는 꽃사진을찍어보았다.

 

활짝핀얼레지꽃                                                                          (언제 :2013.05.07일화요일오전11시맑음)

 

 

오전06시50분 운해 연화산정상부위만남겨놓고 운해가 도시를덮고있있다...

 

 

 

 

왼쪽 백두대간 매봉산(천의봉)뒤쪽으로 운해가 동해바다까지 ~~~

 

 

 

 

멀리경북봉화 석포까지 ~~~

 

 

 

오투리조트부근까지 희미한 박무와 운해가 ~~~

 

오전 7시 흰얼레지꽃 ( 밤에는기온이떨어지면서 꽃잎이오물어들어있다 )

 

 

 

오전11시간되면서 꽃이활짝피기시작한다....

 

 

 

  

 

 

 

 

 

 

 

보라색얼레지꽃